GG holdem logo

WSOP 메인 이벤트 첫 핸드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탈락: 쿼드 vs 풀하우스

2024 WSOP 메인 이벤트의 첫날, 두 명의 플레이어가 첫 손에서 탈락하다

2024년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메인 이벤트는 수요일 정오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플레이어에게는 세계 챔피언이 될 꿈이 시작 몇 분 만에 끝나버렸습니다.

세계 최고의 토너먼트

WSOP 메인 이벤트는 매년 수많은 포커 플레이어들이 참가하여 세계 챔피언을 결정짓는 대회로,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1a 데이에만 5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등록했으며, 여기에는 마이클 미즈라치(Michael Mizrachi)와 프레디 딥(Freddy Deeb) 같은 유명 선수들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다니엘 와인먼(Daniel Weinman)이 “셔플 업 앤 딜”을 외치며 대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잭 에펠(Jack Effel)은 대회 시작 전, “여러 포커 토너먼트가 있지만, 세계 챔피언을 결정하는 것은 이 대회뿐입니다. $10,000 바이인으로 한 번의 기회만 주어집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힘든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어려운 결정과 강력한 상대들이 기다리고 있지만,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의 빠른 탈락

7월 4일 전날, 불꽃놀이 같은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매년 $10,000 바이인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에서는 시작 몇 분 만에 탈락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올해는 두 명이 그러한 운명을 맞이했습니다.

첫 손에서 발생한 사건은 포커뉴스 리포터 올리 갈랜드(Ollie Garland)에게 전해졌습니다. 존 파디(Jon Pardy)의 테이블에서 한 플레이어가 첫 손에서 탈락했습니다. 보드는 8♠ J♠ 10♣ 8♣ A♦로 구성되었고, 데이비드 윌리엄슨(David Williamson)은 8♠ 8♣를 들고 있었으며, 그의 상대 트래비스 다로치(Travis Darroch)는 10♠ 10♣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윌리엄슨은 쿼드로 상대의 풀하우스를 깨뜨리며 포트를 가져갔습니다.

다른 손에서는 할란 카르노프스키(Harlan Karnofsky)가 미들 포지션에서 500으로 레이즈했고, 네 명의 콜러가 플롭(J♦ 6♦ 10♥)을 보게 되었습니다. 카르노프스키가 1,200으로 베팅하자, 스몰 블라인드의 크레이그 이소드(Craig Issod)가 7,000으로 레이즈했습니다. 턴(4♠)에서 이소드는 15,000으로 베팅했고, 카르노프스키는 콜했습니다. 리버(A♣)에서 이소드는 약 37,000으로 올인했고, 카르노프스키는 K♦ Q♦로 넛 플러시를 보여주며 콜했습니다. 이소드는 6♠ 6♣로 플롭에서 트립스를 만들었지만, 결국 패배했습니다.

2024 WSOP의 기대

1a 데이는 120분씩 다섯 개의 레벨로 진행되며, 이후 세 번의 추가 1일 시작 플라이트가 이어집니다. 모든 경기는 포커뉴스에서 생중계되며, 전 세계 포커 팬들이 이 흥미진진한 경기를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이번 메인 이벤트는 시작부터 엄청난 사건들로 가득 차 있으며,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Facebook
WhatsApp
Twitter
LinkedIn
Pinterest

Hold'em site Hold'em information

Scroll to Top